KOVI News

Press release

뉴스 리스트
더욱 강력해진 VR 인테리어 코비아키S 업그레이드 버전 공개 테스트
2022-06-28 15:06:00

http://www.segyebiz.com/content/image/2022/06/28/20220628507539.jpg



한국가상현실㈜(대표 장호현)의 전문 인테리어 플랫폼 ‘코비온라인’이 ‘코비아키S 64비트’ 업그레이드 버전의 공개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한국가상현실이 보유한 VR, AI, 빅데이터 등 차세대 ICT 기술력이 집약된 메타버스 인테리어 플랫폼 '코비온라인'의 대표 소프트웨어인 '코비아키S'는 누구나 3D CAD, 스케치업 등 전문적인 3D 프로그램 스킬 없이도 쉽고 빠르게 인테리어 디자인을 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이번 공개 테스트는 6월에서 7월 중순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코비아키S 업그레이드 버전은 기존의 코비아키S 회원들의 사용후기와 요구사항을 반영해 VR 인테리어 작업 편의성과 프로그램 안정성이 큰 폭으로 상승한 것이 특징이라고 업체 측은 밝혔다.

 

3D VR 가구나 마감재 데이터의 다운로드를 필요한 항목만 빠르게 다운받을 수 있게 됐고, 사용자의 컴퓨터 성능이나 사용환경에 따라 예기치 못하게 발생하던 오류 현상도 현저하게 줄었다는 것이 한국가상현실의 설명이다.

 

또한 프로그램 내부 구조도 새롭게 탈바꿈해 그간 적용할 수 없었던 다양한 기능 추가가 가능해졌다. 

 

새로운 코비아키S의 공개 테스트와 더불어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6월 이벤트 기간 내 코비아키S를 신규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총 100만원의 가격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공개 테스트에 참여하고 사용 리뷰를 작성하는 회원 모두에게 코비아키S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3D VR 가구 모델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코비언 포인트’도 제공한다.

 

기존에 코비아키S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거나 신규 구매를 계획하고 있는 회원이라면 코비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한국가상현실 관계자는 “코비아키S 업그레이드를 통해 코비온라인 회원들이 작업을 하면서 겪던 오류나 불편함의 대부분이 해소 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회원들의 의견에 귀 기울여, 더욱 차별화된 기능과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