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VI News

보도자료

뉴스 리스트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코비아키3` 정식 출시
2013-01-15 10:12:00

한국가상현실㈜(대표 장호현, www.kovi.com)은 한층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3D 인테리어 설계 프로그램 'KOVI Archi 3(코비 아키3)'를 정식 출시했다. (2012년 8월 28일 최초 런칭)

코비 아키3는 독자적인 3D 가상현실 기술을 인테리어/건축 설계 프로그램에 접목한 실내공간 설계 솔루션으로, CAD 등 어려운 설계용 프로그램을 익히지 않아도 누구나 그림을 그리듯 손쉽게 2D 도면을 설계하고 현장에서 즉시 실감나는 3D 결과물을 얻을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다층 구조를 위한 층 레이어 기능, 층 복사를 통한 복층 건물 제작, 목공사 기능을 활용한 벽/천장/바닥 뚫기, 방 분할 기능을 통한 바닥 낮추기 및 천정 높이기, 간편해진 문/창문 설치, 오른쪽 마우스 버튼을 활용한 신속한 편집, 직관적이고 간편한 벽체 이동 및 대칭 복사 기능 등 다양한 신규 기능을 통해 기존 코비 아키2 보다 더욱 막강하고 자유로운 디자인 표현이 가능하게 되었다.

그동안 코비 아키2를 통해 국내 최다 가입자를 확보하면서 기술적 경쟁력을 인정받아온 한국가상현실㈜은 새로 출시된 코비 아키3를 통해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인테리어 및 공간 설계를 가능하게 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신한, LG, did, 우리, 서울벽지 등 메이저 업체의 벽지들과 각종 건자재들, 전국 유명 아파트의 평형 데이터를 매주 1회 온라인 무상 업데이트 중이며, 실제 유통중인 이러한 마감재와 도면을 생생한 3D 화면을 통해 마음껏 배치하면서 실시간으로 결과물을 확인할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이다.

시공이 끝난 현장에서 직접 문을 열고 실내를 돌아다니는 듯한 가상현실 시뮬레이션 기능과 간편한 동영상 제작 기능은 코비 아키2 이전부터 호평을 받아온 기술. 기존 CAD 파일과의 호환, 다른 프로그램에서 작성된 3D 라이브러리의 추가, 어려운 명령어 없이 마우스 클릭 만으로 자유롭게 조작되는 각종 기능들도 고스란히 코비 아키3를 통해 구현되고 있다.

이와 함께 한국가상현실㈜은 매주 오프라인 무료 교육 '코비 스쿨'과 온라인 인테리어 전문가 커뮤니티 '영웅문(hero.kovi.com)'을 통해서도 고객들과 소통하면서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코비 아키3의 새로운 기술들은 코비온라인 홈페이지의 신규기능소개 페이지(www.kovi.com/archi3_BT/new.asp) 에서, 그리고 이를 활용한 작품들은 아키3 갤러리 페이지(www.kovi.com/archi3_BT/gallery.asp)와 영웅문 갤리리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