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VI News

보도자료

뉴스 리스트
코비온라인 로얄컴바스 제품 판매
2016-09-07 16:58:00
<코비온라인 로얄컴바스 제품 판매>

VR 욕실설계 프로그램 ‘코비바스’ 무상 제공


VR 전문기업 한국가상현실㈜(대표 장호현)의 인테리어부분 서비스인 코비온라인(www.kovi.com)에서 욕실전문기업 로얄&컴퍼니(이하 로얄))의 프리미엄 욕실제품 로얄컴바스 시리즈를 15,000여 회원(인테리어업체)을 대상으로 9월 1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금번에 코비온라인에서 판매하는 ‘로얄컴바스’는 로얄(구 로얄TOTO)이 세계 최초로 선보이는 신개념 모듈형 욕실 브랜드로 R3 Revolution, R4 Standard, R4 Basic 등의 시리즈로 구성되어 있으며, 빌트인타입의 수납공간과 샤워기, 디지털 방식의 조작기능을 갖추고 있음은 물론, 자동조명 센서, 적외선 칫솔살균 기능, 도기세척 기능을 제공한다. 특히 R4 시리즈는 다이얼 방식의 조작부와 노출 없는 수전(스파우트)으로 희소성있는 디자인 가치를 제공하고 있는 제품이다.


코비온라인은 ‘로얄컴바스’ 판매 기념으로 15,000여 회원 전원에게 월정액 77,000원 상당의 VR 욕실설계 프로그램 ‘코비바스’를 12월까지 무상으로 제공한다고 함은 물론, 해당 제품을 구매한 인테리어업체에게 페이백을 통한 할인 및 런칭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무상으로 제공되는 ‘코비바스’는 욕실설계 프로그램으로 고객의 요구사항을 손쉽게 VR로 구현할 수 있으며 해당 욕실에 필요한 타일의 수량을 자동으로 계산하는 등 다양한 기능을 가진 프로그램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