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VI News

보도자료

뉴스 리스트
참여 하시겠습니까? 코비하우스VR ‘하우스게임’ 이벤트 개최
2021-11-29 13:53:00
vr_simul01.jpg
 
 
VR 메타버스 인테리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바일 인테리어 플랫폼 ‘코비하우스VR’은 10월 29일부터 11월 7일까지 열흘간 ‘하우스게임’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코비하우스VR’은 가상의 VR 메타버스 공간에서 자유롭게 인테리어 작업을 해보고, 이를 공유할 수 있는 무료 VR 인테리어 앱이다. 이용자들은 ‘VR 공방’에서 벽을 그리거나 공간을 만들어서 인테리어를 진행해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코비하우스VR이 제공하는 12만여 개의 전국 ‘3D VR 아파트평형’을 메타버스 환경에서 실감나게 구경하고 직접 꾸며볼 수도 있다.

이번 ‘하우스게임’은 최근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게임’의 명장면을 코비하우스VR 내 ‘VR 공방’을 통해 재현해보는 이벤트이다. 드라마의 장면뿐 아니라, 자신이 상상한 새로운 게임의 장면을 꾸며서 올려도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코비하우스VR 측은 이번 이벤트를 위해 다양하고 재미있는 VR 공방 아이템들을 업데이트 했으며, 참여 작 중 우수작품 30점을 선정해 오징어 짬뽕 1 박스씩을 제공하는 등의 경품도 준비했다. 이벤트 진행과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코비하우스VR 앱이나 공식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코비하우스VR 마케팅 담당자는 “오징어게임이 선풍적인 인기를 끌면서, 최근 코비하우스VR에서도 오징어게임의 세계를 만들어보고자 하는 회원 분들이 많았다”고 밝히며, “코비하우스VR의 자유도 높고 강력한 VR 인테리어 기능을 더욱 많은 분들께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는 포부를 전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