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VI News

보도자료

뉴스 리스트
한국가상현실(주), 보루네오 유통망 구축
2007-03-22 00:52:00

한국가상현실, 보루네오 유통망 구축

 

한국가상현실(대표 장호현)은 3D 인테리어 설계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보루네오가구의 온라인 유통망을 새로 구축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시스템 구축으로 보루네오가구는 3D 인테리어 설계 프로그램 서비스망인 코비 온라인을 통해 주방가구 브랜드 위드(WITH)를 유통한다. 코비 온라인은 일반 대리점 유통 방식이 아니라 온라인으로 각 지역 인테리어점을 활용한 주방 가구 판매 방식이다.

 특히 주요 인테리어점은 인테리어 시공이나 주방가구 판매에서 온라인으로 연결된 전문 설계 프로그램을 사용, 상담
·설계·견적·발주 모든 공정이 전산 처리돼 인테리어점의 영업 상담과 설계 능력을 크게 높일 수 있게 됐다. 보루네오 측은 사업 시작 한달 여만에 이미 500여개의 인테리어 업체가 사업 신청을 해 올 정도로 호응이 높다고 말했다. 한국가상현실 장호현 사장은 3D 가상현실과 IT를 적용한 새로운 온라인 유통 모델이라며 가구 뿐 아니라 각종 인테리어 건자재로 확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국가상현실 가구업 진출 

 

 

소프트웨어 전문 개발사인 한국가상현실 (대표 장호현 www.kovi.com))은 가구업체인 보루네오가구와 함께 새로운 방식의 가구 유통 사업을 시작했다고 7일 밝혔다.

한국가상현실의 3차원 인테리어 설계 프로그램의 서비스망인 `코비온라인`을 통해 보루네오가구가 새롭게 출시하는 주방가구 브랜드인 `위드(WITH)`를 유통하는 방식이다. 즉 일반적인 대리점 유통방식이 아닌 온라인으로 묶인 각 지역 인테리어점을 활용한 주방가구 판매방식으로서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한국가상현실과 보루네오가구가 공동으로 구축했다. 이러한 유통방식은 고객들에게 인테리어 공사와 주방가구 구매를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장호현 사장은 "3D 가상현실 및 IT 기술을 적용한 새로운 온라인 유통 구조를 좀더 발전 시켜 가구만이 아닌 각종 인테리어 건자재로의 유통을 확장 시킬 예정"이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