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VI News

보도자료

뉴스 리스트
한국가상현실 인테리어 VR 솔루션 ‘코비아키S’ 할인 프로모션 진행
2022-02-07 11:34:00

메타버스 플랫폼 기업 한국가상현실(대표 장호현)의 VR 인테리어 전문설계 프로그램 '코비아키S'가 다가오는 인테리어 성수기를 대비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코비아키S 라이선스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국가상현실은 할인 및 유료 기능 등의 혜택을 선보인다.

코비아키S는 '2D CAD 기반 도면 작업', '3D 인테리어 자재를 활용한 VR 실내 설계 작업', '자동 견적서 발행 기능' 등, 별도의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않아도 인테리어 설계의 시작부터 끝까지 모든 과정을 단 하나의 프로그램으로 수행할 수 있는 종합 인테리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코비아키S는 실시간 렌더링 기술을 사용해 매번 소요되는 3D 렌더링 작업시간 없이 고객의 요청에 따른 디자인 수정사항을 고화질의 3D 공간에 그 즉시 반영하여 보여준다. 게임을 하는 것처럼 실제 집을 돌아다니면서 공간을 구경하고, 문을 열고, 가구를 움직여보는 등의 VR 시뮬레이션을 해보는 것도 가능하다.

또한 5만여개 이상의 인테리어 자재 3D 모델을 제공하고, 'LX하우시스', '진영코리아' 등 국내 인테리어 자재 브랜드의 신제품 모델을 주기적으로 업데이트한다. 이를 활용해 필요한 가구를 빠르게 배치해보고, 고객이 원하는 재질과 색상을 그 자리에서 적용해볼 수 있다.

한국가상현실 관계자는 “인테리어 자재 및 디자인에 대한 고객들의 눈이 높아지면서 수준 높은 VR 인테리어에 대한 수요도 점점 늘고 있다”며 “말일까지 진행되는 프로모션와 오는 10일 양재 SETEC에서 개최되는 MBC건축박람회에서도 코비아키S를 만나보실 수 있으니, 부담 없이 오셔서 체험해보면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코비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G밸리뉴스 : http://www.gvalley.co.kr/news/articleView.html?idxno=601025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