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VI News

보도자료

뉴스 리스트
쿠스한트 ‘3D 주방설계 시스템’ 개발 계약체결
2010-10-01 14:15:00
한국가상현실㈜ 쿠스한트 ‘3D 주방설계 시스템’ 개발 계약체결 3차원 가상현실 분야의 선도 기업인 한국가상현실(대표 장호현)은 주방 빌트인(Built-In) 업체인 쿠스한트에 3차원 가상현실을 활용한 ‘3D 주방설계 시스템’ 개발 계약을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특히 빌트인 제품의 경우 집 구조를 충분하게 고려한 맞춤 상담이 필수이며 고객의 취향까지 고려해야 하기 때문에 ‘3D 주방설계 시스템’은 상기 사항을 모두 충족한다고 볼 수 있다. 고객의 요구사항을 모두 반영할 수 있도록 주방구조 변경은 물론 실시간 도어 칼라변경 이나 상판 변경까지 가능하며 다양한 각도에서 해당 제품을 확인할 수 있는 3D 시뮬레이션 등 가상현실 고객상담 툴로 서의 주요 기능들을 포함하고 있다.

쿠스한트는 ‘3D 주방설계 시스템’을 통하여 해당 고객에게 시공될 주방의 형태와 공간과의 어울림을 미리 보여주고 3차원 시뮬레이션을 통하여 생성된 공간을 실제 움직임과 같이 이동 하면서 주방까지 다양한 각도에서 볼 수 있어 고객 만족도가 크게 향상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내부적으로는 상담한 3D 결과물을 타 부서나 시공팀과 공유할 수 있어 업무 능률을 향상 시킬 수 있다.

‘3D 주방설계 시스템’의 개발사인 한국가상현실㈜는 자체 개발한 3D VR 관련 핵심 기술을 바탕으로 시스템 가구/인테리어 관련 분야에 진출하여 KCC 귀뚜라미 홈시스마트 에넥스 리바트 보루네오 웅진 뷔셀 파로마 일룸 까사미아 등에 기업의 환경과 시장상황에 맞는 시스템을 제공하여 그 기술력을 인정 받은바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