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VI News

보도자료

뉴스 리스트
LG전자와 ‘3차원 TV 디스플레이 자동화 시스템’ 개발
2010-12-29 14:18:00

한국가상현실㈜, LG전자 ‘3차원 TV 디스플레이 자동화 시스템’ 개발

3차원 가상현실 분야의 선도 기업인 한국가상현실(대표 장호현)은 LG전자와 3차원 TV 디스플레이 자동화 시스템인 ‘HE In-Store Display Simulation Program’을 개발하였다고 밝혔다.

금번 구축된 시스템은 매장을 3D공간으로 설계하여 해당 공간에 TV를 배치해 보는 3D가상 설계 기능은 물론이고 매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모든 변수를 포함하여 해당 공간에 최적화된 디스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이러한 과정이 자동화로 이루어져 비 전문가도 별도의 교육 없이 현장에서 즉각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도록 하고 있다.

‘HE In-Store Display Simulation Program’은 해외 및 국내 매장에서 활용될 예정이며 각 매장의 특성을 반영한 디스플레이와 즉각적인 디자인 트렌드의 반영을 통하여 매출증대 및 관리 효율성을 크게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HE In-Store Display Simulation Program >

한국가상현실㈜는 삼성전자의 ‘TV 전시 자동화 시뮬레이션 시스템’에 이어서 LG전자의 시스템까지 구축하게 되어 관련 분야에서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입증하였으며 매장 디스플레이가 중요한 요소를 차지하는 프렌차이즈, 각 기업의 전시장/매장 등 다양한 분야로 확대 될 것으로 보고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