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VI News

보도자료

뉴스 리스트
3D 인테리어 설계 앱 ‘코비하우스’ 네이버 소셜앱스에 오픈
2010-12-29 15:40:00

한국가상현실㈜, 네이버 소셜앱스에 3D 인테리어 설계 앱 ‘코비하우스’ 오픈

가상현실 분야의 선도 기업인 한국가상현실㈜ 에서 개발한 웹 기반으로 3D공간설계가 가능한 솔루션인 ‘KOVI Homebuilder’ 가 국내 포털 사이트 네이버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소셜앱스에 ‘코비하우스’라는 명칭으로 출시 되었다.
소셜앱인 ‘코비하우스’는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소셜앱으로 비 전문가인 일반인도 간단하게 3D를 이용한 인테리어 설계가 가능하며 자신의 작품을 출품하거나 다른 사람들이 완성한 작품을 감상하고 상호간에 의견을 주고 받을 수 있는 소셜 네트워크의 구조를 가지고 있다. 또한 인테리어 설계 시 사용되는 자재들이 실제로 유통되고 있는 자재들로 구성되어 있어 사용자의 현실감을 높여주며 신규 자재들에 대해서는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를 지원하고 있다. 

소셜네트워크의 구조상 사용자간의 정보가 빠르게 퍼지기 때문에 인테리어 관련 정보와 함께 디자인까지 쉽게 공유할 수 있어 가구,주방,벽지 등 일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업체들의 참여가 활발해 질 것으로 예상되며, 건설업체의 사이버 모델하우스와 같은 마케팅 용도나 부동산,이사 업체에서도 유용하게 사용할 것으로 보인다.

         




                                                   <네이버 소셜앱스에 서비스 중인 ‘코비하우스’>



‘코비하우스’는 네이버 소셜앱스의 라이프 카테고리에서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며 네이버에서 지원하는 카페,블로그,미투데이에 설치하여 친구나 이웃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되어있다. 공식지원 카페에서는 인테리어 관련 전문가들에게 문의를 하거나 관련 지식을 얻을 수 있는 환경도 제공한다.


코비하우스 바로가기 : ( http://apps.naver.com/app/20759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