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VI News

보도자료

뉴스 리스트
공간 디스플레이 분야의 선두 기업 한국가상현실
2011-04-01 13:35:00
공간 디스플레이 분야의 선두 기업 한국가상현실


가상현실 분야의 선도기업인 한국가상현실㈜는 공장, 전자제품 대리점, 의류매장, 호텔 예식, 프렌차이즈 매장, 공연.전시장 등 각 업체마다 가지고 있는 아이템과 특성을 반영하여 최적화된 제품 배치를 미리 볼 수 있는 공간 디스플레이 솔루션을 개발하였다.
디스플레이 솔루션을 활용하여 각 매장/대리점마다 의 구조와 형태, 환경까지 고려한 최적화된 디스플레이를 3차원 형태로 파악해 볼 수 있으며 고객의 동선, 황금라인 등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또한 넓게 분포되어 있는 국/내외 매장이나 대리점의 디스플레이 정보를 본사에서 쉽게 통합 관리할 수 있으며 신규 매장이나 대리점 업주에게 3차원 가상현실을 통한 현실감 있는 디스플레이 정보를 미리 보여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최근 삼성전자, LG전자가 각각 한국가상현실과 함께 TV를 매장에 가장 적합하게 배치할 수 있는 3차원TV배치 시뮬레이션을 개발하였고 이와 같은 솔루션은 국/내외 전체 대리점에서 활용하고 있으며 관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수 처리 전문 업체인 ARK도 농축 및 탈수설비, 슬러지 등을 도입할 공장 관계자에게 도입 후 기기가 배치된 모습을 미리 보여줄 수 있는 ‘ARK공장시뮬레이션’을 개발하기로 계약을 체결하였다.
 
이와 같이 최근 3차원 가상현실은 기존에 많이 활용되던 인테리어/가구 업계뿐 아니라 최적화된 디스플레이를 찾고 이를 통하여 제품을 배치하거나 상담 시 사용하려는 요구가 많아지고 있으며 관련 분야 선도기업인 한국가상현실에도 공장, 의류, 호텔, 프렌차이즈 등 다양한 분야에서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다.
한국가상현실㈜ 관계자는 앞으로 초보자도 간단하게 공간을 생성하고 손쉽게 제품을 배치하면서 공간을 디스플레이 할 수 있는 솔루션은 프렌차이즈 매장들이 빠르게 늘어나는 등 필요로 하는 분야가 많기 때문에 관련 시장이 커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말했다.
해당 관련 기술에 대한 수 많은 경험과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는 한국가상현실이 3차원 가상현실을 이용한 디스플레이 분야를 주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