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VI News

Press release

뉴스 리스트
한국가상현실 ''''AI 스타일가이드'''' 익스테리어 기능 업그레이드
2024-02-15 09:27:00
한국가상현실(대표 장호현)이 최근 "AI 스타일가이드"의 익스테리어 기능을 업그레이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에 업그레이드된 "AI 스타일가이드"는 "코비아키 S"와 "코비하우스 VR"에서 만들어진 3D VR(가상현실) 디자인 시안을 다양한 인테리어 및 익스테리어 디자인으로 변환하는 기능을 제공한다. 사용자가 원하는 디자인을 손쉽게 생성하도록 지원하며 건축물의 외관 디자인까지 가능토록 범위를 확장했다고 업체 관계자는 말했다.

특히 한국가상현실은 해당 서비스를 기반으로 이미지 생성형 AI(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하는 인테리어 및 익스테리어 디자인 경진대회를 개최한다. 대회 참가자들은 자신의 창의적인 작품을 포스팅하고, 조명 가구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이번 대회 관련 자세한 내용은 코비온라인 홈페이지 및 코비하우스VR 앱(애플리케이션), 한국가상현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국가상현실 측은 이번 "AI 스타일가이드"의 업그레이드 서비스는 전문가뿐 아니라 일반 사용자도 손쉽게 접근 가능한 디자인 도구를 제공해 디자인 과정에서의 효율성과 창의성을 극대화할 수 있다고 했다.

한국가상현실 관계자는 "AI 기술을 통한 혁신이 건축 및 인테리어 디자인 분야에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고 있다"며 "당사는 AI와 3D VR 기술을 결합해 디자이너와 클라이언트 간 협업 및 디자인 관련 새로운 차원의 경험 등을 제공하는 "코비온라인"과 "코비하우스VR"로 혁신을 이끌고 있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