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VI News

Press release

뉴스 리스트
인테리어 시장의 뜨거운 감자 ’코비키친S’…대대적 할인행사 진행
2023-01-02 10:30:00

국내 인테리어 시장의 중심에 있는 한국가상현실()(대표 장호현) VR 인테리어 플랫폼코비온라인이 지난 8월 새롭게 선보인코비키친S가 최근 인테리어 시장에서 뜨겁게 인기몰이 중이다.

 

코비키친S는 기존의 2D 설계도가 주를 이루는 인테리어 시장 패러다임에서 벗어나, 설계한 주방을 리얼타임 3D VR로 보여주는 강력한 주방 가구/인테리어 설계 솔루션이다. 설계과정도 매우 간단하여, 별도의 렌더링 작업이 필요 없이, 공간을 그리고 주방가구를 배치하는 것 만으로 실제와 같은 멋진 주방을 3D로 만들어준다. 또한 다양한 크기의 비 규격 주방가구 모듈을 기본으로 제공하기 때문에 누구나 고객 개인의 요구에 맞춘 맞춤형 주방을 설계할 수 있어 3D CAD, 3ds Max, 스케치업 등 전문적인 프로그램 없이도 쉽고 빠른 작업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이런 한국가상현실의 인테리어 설계 솔루션은 이미 시장에서 인정을 국내 대형 인테리어 브랜드에 맞춘 토탈 인테리어 솔루션으로 제공되고 있다. 특히 A사의 경우 공간 설계, 가구 배치를 포함한 작업은 물론 브랜드 주방가구의 설계, 견적, 발주 기능까지 가능한 원스톱 서비스를 지원한다. 코비온라인이 자랑하는 리얼타임 렌더링 기술을 통해 매장에서 고객의 아파트를 즉시 VR로 불러와 제품에 대한 상담까지 동시에 진행할 수 있다는 것도 큰 강점 중 하나로 손꼽힌다.

 

코로나-19 이후 폭발적으로 증가한 홈 인테리어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내년까지 이어질 것으로 예측되는 가운데, 수많은 인테리어 업체들이 내년 인테리어 성수기를 대비해 고객맞이를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코비온라인도 이에 발맞춰 전례 없는 대대적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종합 인테리어 설계 프로그램 코비아키S와 코비키친S를 함께 구매 시 역대 가장 높은 40% 할인률이 적용되는 것은 물론, 이벤트 기간 내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강력한 기능의 유료 서비스들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번 할인 행사는 올해 말일인 2023 1 31일까지 진행하며, 코비온라인 고객센터를 통해 구매 상담을 진행할 수 있다. 이에 대해 한국가상현실 관계자는 "코비온라인이 제공하는 기능과 서비스가 연일 발전해 나감에 따라, 최근 많은 인테리어 사장님들께서 코비온라인의 도입을 고민하고 계신 것으로 보인다"고 밝히면서, "이미 많은 업체에서 코비온라인의 서비스를 도입해 높은 성과를 보이고 있는 만큼, 적극적인 투자로 2023년에 더 좋은 성과를 올리시기를 기대한다."라는 뜻을 전했다.

TOP